review

뒤로가기
제목

티셔츠와 나시티 팬츠 후기!

작성자 제****(ip:)

작성일 2018-03-14 22:02:24

조회 390

평점 5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글재주가 없어 후기를 잘 쓰지 않는데, 추천드리고자 용기내어 써봅니다.ㅋㅋ

우선 주문 하자마자, 입금확인 및 배송을 바로 해주셔 가지고 주문한 다음 날 바로 배송 받았습니다^^
배송에 있어 문의를 드렸었는데..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.

저는 New my body pants, rap back T shirt, round neck top 총 세가지를 주문하고, 받았습니다.

사실 요즘 요가복들은 다 너무 타이트핏이어서 복부에 집중적으로 살이 많은 저에게는 조금 부담스럽기도하고, 또 소재 특성상 땀 흡수는 잘 되긴하나 또 그만큼 머금고(?)있는 느낌이 맘에 들지 않아서 순면 소재를 찾고 있던 와중에 검색으로 벨르코제를 알게되었습니다!!


모르고있었는데, 알고보니 제가 넘 좋아하는 이효리 언니도 왠지 자주 이용하시는 것 같고.. 일단 착용 핏이 너무 예뻐서 뻣뻣해서 안되는 요가도 막 될 것만 같아서 세트로 질렀습니다ㅎㅎㅎ

우선 팬츠는 진짜.. 너무너무x100 안입은 듯이 편합니다. 특히 허리부분이 정말 편해요. 이거 입고 출근하고 싶을 정도롴ㅋㅋㅋ좋아요ㅠㅜ 부들부들 편안한 면소재라서 딱 제가 원하던 스타일이었어요.
발목에도 시보리가 들어있어서 자세를 취할 때도 올라가거나하는 것 없이 안정감있고 좋습니다.

랩백티셔츠는 일단 뒷면이 너무 예쁘고 딱 붙는게아니라서 뱃살이 안보이는게 너무 좋습니다.. 뒷편이 갈라져(?)있다보니 활동하기에 너무 편해요. 살 좀 빠지면 착용샷처럼 묶어서 예쁘게 활용해서 입고 싶어요~! 목도 늘어남 없이 잘 입을 수 있을 거 같고.. 이 티셔츠는 개인적으로 제가 넘 맘에 들어서 걍 평상복으로도 입고 다닐거 같고 깔별로 소장할까 합니다..넘나 좋은 것 ㅠ

나시티는 티셔츠와 같은 그레이 색상인데, 이게 완전 똑같은 색상이 아니라 그레이에서도 채도가 낮아서 같이 받쳐입기에 너무 예뻐요 ㅜㅡㅜ❤️ 그리고 소재가 너무 부드러워서 애기가 입어도 될만큼 좋습니다..!

전체적으로 몸이 편안한 소재에다가, 튀지않고 은은한 컬러가 정말 너무 예뻐서 정말 마음에 듭니다~~!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
TOP